셀럽정보 - 완벽한 타인의 여배우 김지수 그녀는 누구인가?



이름:김지수

본명:양성윤(????)

1972년 생으로 나이와 다르게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167cm의 훤칠한 키에 1992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녀의 취미???

외모와는 다르게 스노보드, 수상스키, 제트스키 등 물로된 곳 위에서 타는 건 모두 잘 합니다.

스포츠광인데 외모만 봐서는 대부분 믿을 수 없다는 반응도 많았었습니다.

 

2015년부터 꾸준하게 유화 그림 실력을 뽑내고 있으며, 비구상 작품도 있습니다.

팔로워들의 글에 하나하나 답글이나 좋아요를 눌러주는 세심한 면도 보여줍니다.

 


김지수의 데뷔와 출연작을 보자면~~

 

2000년에 무면허 음주운전 등의 문제가 있었기는 하지만멜로 연기와 슬픈 연기를 잘하는 실력파 배우로 20여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한 배우 입니다.

 

특히 슬퍼서 울게 되는 연기를 할 때에는 왠만한 실력파 배우들 저리가라 할 정도로 정말 구슬프고 서럽게 잘 울며, 보는 시청자들도 따라서 울게 만드는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뷔로는 여형사로 했으나 엄청난 흑역사로 본인도 별로 얘기하고 싶어하지 않으며, 본격적으로주목을 받기 시작한 작품으로 머나먼 쏭바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지도르 제대로 높아지기 시작한 것은 MBC드라마인 보고 또 보고에 출연하면서이며, 해당 작품에서 은주를 연기했습니다. 이후 나쁜 친구들, 온달왕자들, 태야은가득히 등에 출연하면서 당시에 시청률이 30%를 넘기도 했습니다. 요즘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요…^^;;

그 이후에도 미니시리즈에도 많이 출연했으나 작품은 떳으나 본인이 더 뜨지는 못하는 불운이 있기도 했습니다.

 

영화쪽에는 2005년 이윤기 감독의 데뷔작인 여자 정혜에 주연을 맡으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고, 당시에 캐릭터인 정혜 역을 아주 잘 소화하게 되면서 여러 부분에서 재 조명을 받게 됩니다.

영화 자체는 흥행하지 못하였지만, 배우 김지수를 다시 알리게 되는 시발점이 되게 됩니다.

 

그러면서 청룡영화상과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게 되고, 영화계에서 지속적으로 러브콜이 들어옵니다.

가을로, 로망스, 사랑할 때 이야기 하는 것들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으나흥행은

하지만 영화 완벽한타인을 통해서 다시 주목을 받게 됩니다.

 

김지수의 연기 실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드라마 태양의 여자를 보시면, 어렸을 적에 입양된 후, 태어난 동생으로 인해 집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구박을 받는 역할을 맡는데 이 때에 신도영 캐릭터 역을 아주 잘 소화하면서 연기력을 뽐내게 됩니다.

당시에 드라마에 출연한 다른 배우들의 연기력이 크게 뛰어나지 못한 부분 때문에 더욱 조명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 후에 근초고왕, 어게인 등의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였으나, 시청률이 낮은 것도 있고

그리고 얼마간 드라마에서 보지를 못하다가 2013년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를 통해 복귀를 하였고 연기에 대한 반응은 역시나 긍정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태양의여자에서 강렬한 그녀의 인상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건 사고가 좀 있는데

무면허 음주운전, 뺑소니 음주운전, 음주인터뷰

이렇게 굵직한 사건이 있으나둘다 범칙금 납부 후 자중하는 모습으로 크게 만들지는 않았습니다.

음주 인터뷰는 뭐논란이 조금 되기는 했었습니다.


마치며...

지금은 돌아가신 영화배우 김주혁과 6년간 교제를 하였으며, 연예게 공식 커플이었습니다. 하지만 2009년 결별에 대한 뉴스가 나오고, 무릎팍 도사에서 김주혁이 어쩌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일 수 잇는 결혼 적령기를 보내고 그냥 헤어졌다는 것이 미안하다고 말하면서 미안한 심정도 내비쳤습니다.

2017년 김주혁이 안타깝게 세상을 등지게 되었을 때도 빈소에 와서 진심으로 슬퍼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이들이 같이 가슴으로 울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PD모제

각종 방송 이슈 및 아프리카TV BJ들과 유명인에 관한 내용과 유용한 정보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