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랭킹 순위 - 18년10월25일 기준.

누가누가 더 잘나가고 있는지 랭킹을 보겠습니다.


신인으로는 1위에 채린님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엄청난 이슈를 몰면서 시청자를 늘리고 있습니다.

애청자 증가수에도 7위에 올랐고요.



업수는 뭐...게임BJ이신 킴성태님 잡기 힘들거 같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 깨박이니미 새롭게 올라왔네요. 듀단님은 1600이상이나 상승했습니다.



신인에도 순위에 오른 임용수캐스터님이 스포츠 중계에서도 보이네요.



토크캠방에 최군이 다시 순위권 진입하셨고요.먹방 쿡방에 작약꽃이 새롭게 올라왔습니다.

음악에는 새롭게 창현님이 올라왔는데...이거 기준 요즘 왜이러죠??



취미에 킹기훈님 학습에 양팡님이 새롭게 순위권으로 오셨네요.

음..원체 메이저 분들이라서 큰 의미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왜 장기승님이 17계단 올라서며 순위권에 오셨네요.



SBS라디오~ 저분은...뭘까요? 한번 가봐야겠군요.

주식/금융에서는 히또님이 새롭게 오셨고...엔터는 남순님이야 뭐...

이경민님과 우유님이 올라오셨습니다.



VOD는 크게 볼게 없고...FAN에 냐응이냐하응님이 92계단이나 뛰어서 올라오셨고 발암돌이님도 오셨네요.

추천을 크게 본다고 했는데...맞는건가 싶네요.

이상 18년 10월 25일자 아프리카TV 랭킹 이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PD모제

각종 방송 이슈 및 아프리카TV BJ들과 유명인에 관한 내용과 유용한 정보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